프로그램 장점

Ⅰ. 프로그램
온라인 교육은 학생 스스로 자기주도 학습으로 공부하도록 하지만 자기주도 학습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KICS 온라인스쿨은 학생 혼자서 수업에 임하는 것이 아니라 부모 및 담임교사의 기능을 겸비한 온라인 담임교사(Facilitator)의 역할을 통해 온라인학습의 약점을 보강하고,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Ⅱ. 교재
PIS 온라인스쿨 교재는 교육(Education)과 교훈(Edification) 그리고 복음주의를 위한 그리스도 중심(Christ–centered)의 필요에 맞게 구성하였고, 무엇보다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우며, 지속적으로 상호간에 교육의 연계성(Connection)을 높일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Ⅲ. 동영상 강의
각 레슨마다 다양한 교수방법을 활용하여 동영상 강의를 함으로써 수업에 흥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반복학습을 위한 단순한 동영상 강의가 아닌 각 레슨마다 과제 제출을 통해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Ⅳ. 전문교사가이드
전문교사 가이드를 통하여 수업 개설, 학생 수업진도, 숙제와 성적관리 및 상담을 제공합니다.
부모님의 역할을 담당하는 전문 가이드 교사와의 교류로 학생들로 하여금 자기주도 학습과 더불어 공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Ⅴ. 오프라인 시험제도
학생들의 테스트를 지정된 장소에서 보게 함으로써 시험 감독자 (proctor)의 관리 하에 정직하게 시험을 치르도록 도우며, Cheating에 대한 우려를 해소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