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수강 하기

과목: Social

교재: My Story 2

My Story, My Country, My World는 역사, 정치, 경제, 사회학, 지리학 등을 소개하는 동시에 하나님의 세계와 각국의 문화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제공하는 저학년 초등 사회과목이다. 세계일주 여행을 계속하며 주정부와 연방정부, 기본경제원칙 등을 이해하는 토대를 마련한다. 2학년에게 적합하다.

책은 사회학에 대해 모든 것을 배우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사회학은 전 세계의 사람들과 장소에 관한 것이다. 사람들이 무엇을 먹는지, 음식이 어디서 왔는지, 정부가 어떻게 세워지는지, 다른 나라의 국기에 부착된 상징들과 그것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하나님이 우리에게 어떻게 우리처럼 세상 사람들을 사랑하라고 가르치시는지, 그리고 더 많은 것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책의 언어는 영어지만, 이탈리아어와 중국어도 포함되어있다. .

My Story, My Country, My World는 저학년을 위한 과정이다. 역사, 정치, 경제, 사회학, 지리학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를 포함하며, 하나님의 세계와 각 나라의 문화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가르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하고 있다.

9주간의 네 번의 탐구를 통해 가족이 함께 세계를 탐험하고 하나님의 시각으로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일일 모험 기반의 커리큘럼 시리즈다. 주간 학습을 재미있고, 상호작용하게 하는 요소들로 설계되었으며,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감사하는 법

·        국가 정부

·        하나님의 창조

·        일기

하나님의 세계를 탐험하고 다른 사람들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할 때입니다. 그리고 학생 자신의 대해서도 더 많이 알아야 할 때입니다.  Quest Collector 카드를 준비하십시오. 각 카드에는 네 가지 여행의 경로를 보여주는 세계 지도가 포함되어 있다.



강의목록


결제 후 로그인하시면 보기 버튼이 출력됩니다.



강사 : KICS Teacher
기간 : 400일
하나님의 세계와 각 나라의 문화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가르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하고 있다.
36개 강의
총 10시간 57분 47초
550,000